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친 조권 ASMR 자막ㅋㅋㅋㅋㅋㅋㅋ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7. 14:05

    미친 조권 ASMR 자막ㅋㅋㅋㅋㅋㅋㅋ
    초권 ASMR 코멘트를 보면 자막에 대한 언급이 많이 있습니다.
    나도 솔직하게 ASMR 보러 들어가는 것도 있지만 자막 재미있는 것도 크다고 생각하는 www

    근데 이번엔 미소 짓는 것 같다.
    조권 ASMR에서 (여자) 아이들이 톰보이의 곡을 홍보했다.






    새우가 씹을 때? 톤보이...????
    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



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