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남자가 그를 좋아할 때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8. 05:05

    남자가 그를 좋아할 때
    도대체 뭐가 문제야? 나는 태어나서 남녀노소를 가리지 않고 잘 들었습니다. 나는 중, 고등학교 때 이쁘기로 유명했다. 제가 이쁘고 성격이 밝은 편이라는 말을 많이 들어서 남을 배려하는 편이었어요.

    저에게는 사귄지 두달밖에 안된 남자가 있습니다.
    걘 헤어진지 두달이 넘었고 한동안 장난을 쳤습니다. 그는 키가 크고 잘생겼습니다. 사실 보기만 해도 아까운데 나한테 관심이 없는 것 같아서 더 끌린다.

    그는 나에게 호감이 있다고 말했고 나는 주말마다 그를 만나지만 관계의 진전에 대해서는 별로 신경 쓰지 않는 것 같다.

    그런데 다시 만나면 재밌다 하고 친구 약속을 어기고 커밍아웃해서 좋다 하고 예쁘다 하고 손을 잡아준다.
    내 마음은 커보이지 않아

    이런 건 처음이라 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어 무슨 일인지 모르겠어... 관심 없는 척...

    집에서 좀 멀고 고등학생이고 졸업한지 얼마 되지 않아서 연애에 대해 별로 생각하지 않는 것 같아요. 남자는 다 좋은데 연애는 생각도 하지 않는 여자의 자질은 뭐라고 생각하세요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