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직장에서 울고 있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1. 07:26

    나는 직장에서 울고 있었다.
    안녕하세요, 저는 직장에 다니고 있는 평균 50대입니다.
    오늘 화사에서 일어난 일 때문에 너무 화가 나고 혼란스럽습니다.

    관리자
    사람을 무시하고 욕한다
    기분이 안 좋으면 계속 갈망하고, 너를 좋아하는 사람에게는
    나는 웃고 농담하고 그들에게 커피 한 잔을주는 것을 좋아합니다.
    이모들이 밥을 줘서 내가 싫어하는 사람은 다른 쪽을 먹게 놔두는데, 오늘은 유난히 목이 말라서 멈출 수가 없다.
    나갔어 이런 일이 있어도 계속 회사에 다니고 있어야 하나?
    이 사람 말고는 내 동료들은 괜찮은데 너무 막연하다. 어떻게해야합니까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